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백원 / 중식당 / 서울 영등포구 맛집
    맛집탐험 2019. 11. 2. 00:12

    백원

    중식당

    블로그 리뷰 16개

    방문 후기 1개 / 평점 4.0

    백원 / 중식당

    대표메뉴

    불도장 80,000원

    상어지느러미찜 85,000원

    코스(6.5만-24만) 변동

    영업시간

    평일 11:30 - 21:30

    Break time 14:30~17:30

    토요일 휴무

    일요일 휴무

    편의시설

    단체석, 주차,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01

    지번 여의도동 12 C.C.M.M빌딩 12F

    사용자 리뷰 & 이미지

    없어짐

    2013-08

    :) 여의도 맛집 연말모임 장소로도 좋은 중식당 백원 얼마전엔 수능도 끝났고,, 이제 본격적인 겨울이자 연말모임 시즌입니다. 어찌 메뉴 이름도 이렇게 한국식으로 이쁘고 단아하게 지었는지, 멋진것 같아요 보통 중국집 고급요리는 양장피 새우 이런것들이었는데,, 여의도중식 백원의 메뉴들은 플레이팅부터 틀립니다. 1인당 접시를 별도로해서 이렇게 준비를 다 해주시는데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맛있는 여의도 중식당 음식을 먹다보니 기분도 좋아졌어요 연말모임 했던 기억들 중에서는 대부분 뷔페나 고기구워먹든지 이런거였는데 그래도 나름 분위기 좋다고 하는 강남, 광화문에서 자주 했었는데 항상 많은 사람들많고 장소 잡기 힘들고 주차하기 힘들고.. 즐기기에 정말 딱 좋은 양과 맛으로 좋은 기억밖에 없는 여의도 중식 백원의 메뉴들 정말 어마어마하죠? 넘게 살면서 연말모임으로 가장 분위기 있고 맛있는 음식을 먹은 곳이 이곳 여의도중식 백원이였습니다. 바이어들과 식사 및 상견례 장소로도 딱인 곳 여의도 퀄리티가 높은 중식당 백원이였습니다. 백원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01 C.C.M.M빌딩 12F 상세보기 여의도 중식 맛집 서울 시티클럽 백원의 점심특선과 효메뉴입니다. 점심때 여의도 중식 맛집 백원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메뉴는 점심특선 런치 스페셜 메뉴가 아주 좋습니다. 맛있는 칠리중새우와 식사가 함께하는 여의도 중식 맛집 백원의 점심특선 불도장 사진이 아래로 두개가 내려와 있네요. 숟가락보다 더 큼직한 전복 해산물과 육류가 함께 만들어낸 구수한 국물이 일품인 불도장 여의도 중식 맛집 백원에서는 모든 메뉴가 1인 셋팅으로 나오기에 다른 메뉴를 시키셔도 됩니다. 백원 서울 영등포구 여의동 크게보기 | 길찾기 여의도중식 여의도중식맛집 여의도중식당 서울시티클럽 백원 서울시티클럽백원 CCMM빌딩 12층 서울시티클럽에 위치한 여의도의 중식당 양대산맥 중 하나인 백원. 여의도중식 비교할 수 없는 퀄리티 백원 얼마전 중요한 분과 식사자리를 갖게 되었어요 저에겐 소중하고 오랜만에 만나는 분이라 맛있는 곳으로 안내를 하고 싶어서 알아보다가 여의도중식 백원에서 만났어요 예전에도 온적이 있었지만 왜 여의도에서 누굴 만날땐 백원이 먼저 생각날까요?^^ 서울 시티클럽 12층에 위치한 곳인데 교통도 좋고, 무엇보다 사람과 차가 바글바글 하지 않아서 더 조용하고 멋진 곳인것 같아요 이날은 여의도중식 백원의 '도' 메뉴를 시켰답니다. 둘이서 먹기에 많은 양이긴 하지만 부족함 없이 멋진 음식을 즐기기에 더할나위 없지요 처음 나오는 메뉴들은 편안하게 한입 한입 먹을 수 있는 메뉴들이네요. 처음 이곳을 알기 전에는 중국집 메뉴?가 생각이 났었는데 방문하고 나서 음식들을 보니 제가 정말 보는 눈이 없었구나 싶었어요 중식에 이렇게 고급지고 화려한 음식들이 있었다니 새삼 놀랬죠 코스요리로 1인 메뉴로 따로따로 나와서 고급스러움도 더할나위 없어요 코스요리는 예전에 상견례 할때 먹어보고 그 이후로는 생각나는게 없었지만,, 여의도중식 백원에서 이런 대접을 받으니 정말 멋진 곳이라 생각들어요 같이 먹으러 오신분도 이런 여의도중식은 처음 먹어본다몈 신기하고 맛있다고 칭찬이 끊이질 않았어요 음식의 맛은 항상 최상이었고 메뉴의 형태도 다양했어요 평소에는 고기를 좋아하고, 탄수화물 중독이라고 할 정도로 밥을 좋아하긴해서 중식을 별로 먹어본 적은 없었는데,, 이날까지 여의도중식 백원을 두번 가보고 나서는 어디가서 '중식 좋아한다' 라고 말하게 된것 같아요 언제 내가 뷔페를 좋아했나.. 마지막 후식까지 여의도중식 백원의 메뉴를 남김없이 처리를 했습니다. 친한 사람들과도 가고싶은 자랑하고 싶은 곳이에요 안녕하심꽈 조정희임돠 매월 말에있는 모임 다녀왔습니다 여의도 중식당 백원 에서 연린 석식 사진 정말 구린데 그래도 렛츠고우 여의도 백원은 무슨 신문사 본사 건물 12층에 있습니다 ( 여의도 중식당 백원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12 C.C.M.M빌딩 12F) 도착 했는데..와우 단체 예약이라 아주 준비가 잘되있더군요 12층 꼭대기라 경치도 좋습니다 다 형 누나들이 찍은사진 제가찍은건 백원 요거찍었어요 여튼 음식 막 나왔는데 너무 맛없게 찍혔어요 나열 ㄱㄱ 첫음식 입니다 해파리 랑 새우랑 나왔는데 음 머 괜찮았어욘 이거 팔보채 인가? 새우가 많이나옵니다 그래서 옆자리 형은 못먹었어요 (새우 못먹거든요) 여튼 야겨함 찍었는데 구리구요 (오늘 왜이리 못찍노 ) 마지막으로 탕슉 아주잘만듬 ㅇㅇ 짜장 짬뽕 볶음밥 중 저는 짬뽕 (국물요리가 없었어서 ) 여튼 머 다먹구 왔는디 맛있었어요 근데 비싸다 캅니다(가격은 잘 몰라요 회비로 내는거라..) 오늘은 맛평가가 없습니다 가격을 모르기 땀시 여튼 잘다녀 왔어요 빽원 여의도에 업무때문에 갈일이 있어서 잠시들렸어요 국회의 사당도 있고 63빌딩도 있고 갈때마다 느끼는건데 지역자체가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는 것 같아요 업무를 끝내고 점심을 먹으려고 하는데 친했던 동창한테 연락이왔어요 물어보니 우연치않게 여의도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함께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 근처에 아는 곳 있냐고 물어보길래 저번에 거래처 직원분과 식사했었던 여의도중식당 백원에 대해 말해줬더니 가보자고 말하더라구요 위치는 여의도에서 높은편에 속하는 CCMM 건물에 위치하고 있어서 좋은 조망을 구경하면서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많은 곳에서 촬영장소로 다녀갔을정도로 잘 알려진 곳이었더라구요 음식을 먹기전에 인테리어나 분위기가 좋은 곳이라는건 알 수 있었어요 그리고 들어오자마자 뭔가 규모가 꽤 있는곳이라는 것도 느껴졌어요 중식당하면 고량주가 생각나는데 여기에는 입구에 다양한 와인들이 비치되어있더라구요 그정도로 음식들의 맛도 고급스럽고 어느 주류에 곁들여도 좋다는 뜻이아닌가 생각이 들었어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사실 오기전에 어떤메뉴를 먹을건지 정해놔서 크게 어렵지는 않았지만 처음오시는 분들도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기 때문에 걱정하지않으셔도 될 것 같았어요 저희는 많은 요리중에서 효세트를 먹기로 했어요 다양한 구성을 가진 세트메뉴중에서 제 마음에 들더라구요 음식이 코스순서대로 준비되기 시작했어요 사실 중화요리를 크게 선호하지않는편인데 이날만큼 목이 빠지게 기다린적이 없었던 것 같아요 뭔가 분위기부터 마음에 들기도했고 간만에 고급진 여의도중식당 음식을 먹는다는 생각에 설레이더라구요 효세트의 구성을 살짝 살펴보면 전북찜과 식사 그리고 불도장과 샥스핀찜이 준비되는 세트였어요 물론 생각해보면 동네 중국집에 비하면 가격은 비싼편이었지만 다양하면서도 퀄리티있는 음식들을 먹을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어느정도 예상되었던 가격이었어요 나오는 음식들의 맛은 제각각이었지만 하나같이 마음에 들었어요 음식에 사용된 재료들도 식감이나 맛이 살아있었구요 조미료가 사용되지않아서 간이 너무심심하면 어떡하나 걱정했는데 괜한 걱정을 한 것 같았어요 자극적이지않을만큼 간이되어있었고 음식의 전체적인 밸런스가 잡혀있는 그런 맛이었어요 오랜만에 만난 동창과 이야기를 나누려고 조금 조용한 곳에 갔는데 이야기를 나누기는 커녕 둘다 음식먹는데 정신이 팔려서 막상 이야기는 별로 나누지 못한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전복찜의 맛이 상당히 인상깊었어요 쫄깃한 전복 특유의 식감은 살아있으면서 전복을 찌어냈을때 나오는 육수의 맛이 은은하게 느껴지는 국물하며 어느하나 군더더기 잡을게 없더라구요 물론 다른 음식들도 훌륭했어요 식사 역시 일반 중국집과 다르게 산뜻하면서 여의도중식당에서 식사의 끝을 마무리해주는 그런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저처럼 평소에 자주 볼 수 없는 중요한 사람을 만나거나 혹은 대접을 해야할때면 일반적으로 일식이나 한정식 전문점을 떠올리고는 했는데 이번에 선입견이 완전히 깨진 것 같아요 함께 온 친구도 기분좋게 식사를해서 제가 다 뿌듯하더라구요 50m NAVER Corp. 스페셜 코스메뉴로 여의도 중식 전문점 서울시티클럽 백원의 도 메뉴를 보여 드립니다. 약간 매콤하면서 해산물의 잡내를 싹 없앤 해물볶음 여의도 중식 최고의 퀄리티를 처음부터 보여주는 서울시티클럽 백원의 메뉴입니다. 매콤한 사천식 해물볶음 정말 맛있어요. 칠리 바닷가재 가재를 칠리소스에 버무려서 나오는 요리들은 몇번 봤지만 여의도 중식당 백원의 바닷가재는 정성이 더 들어가 있습니다. 하지만 한번쯤 이런 요리를 대접하고 싶은 사람에게 대접한다면 나중에 후회는 없을것 같아요. 여의도 중식 최고의 코스메뉴 서울시티클럽 백원의 도 메뉴입니다. 어제 미팅을 마치고선 미리 예약해둔 여의도 중식 백원이라는곳에서 모두 같이 식사를 하게 됐어요. 서울 시티클럽 12층에 위치한 여의도 중식 백원은 이름도 조금 특이했지만 특유의 고급진 분위기는 중요한 분들에게 식사를 대접하기에 잘어울리는곳이었어요. 이곳은 주위 소음이 거의 들리지 않을정도로 아주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여의도 중식 백원의 룸이랍니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느낌만큼이나 음식의 퀄리티 또한 뛰어났던 이곳 여의도 중식집 백원. 연이은 강행군에 체력적으로 많이 힘든 상태에서 했던 식사였는데 다행히도 아주 편안하게 중요한 미팅을 마무리할 수 있었답니다 :)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01 C.C.M.M 빌딩 12층 전화번호 : 02-784-6161 50m NAVER Corp. 백원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01 C.C.M.M빌딩 12F 상세보기 오늘은 중식이 땡긴다 여의도 중식당 중요한 자리 중요한 미팅이 있는 점심시간 어설픈곳에서 만나기는 그렇고 정통 중화요리를 즐기며 활기찬 미팅을 진행해 보자 많은 인원이 함께하는 자리라면 좀 부담스럽고 중요한 미팅이나 조용한 자리가 필요한 점심시간에 이용하기 좋은 여의도 서울시티클럽 중식당 백원 정통 중화요리를 즐길 수 있는곳입니다. 여의도 중식당 서울시티클럽 백원은 점심 특선 메뉴(lunch special)가 꽤 괜찮습니다 따듯한 자스민차가 가장 먼저 뭔가 종류가 많은 점심특선 시원한 생맥주 한잔으로 입맛 돌게 하기도 좋구요. 여의도 중식당 서울시티클럽 백원의 기본찬은 세가지 짜사이가 오독오독하니 식감도 좋고 맛있네요. 여의도 중식당 서울시티클럽 백원의 메뉴는 모두 개별셋팅으로 아주 깔끔하고 정갈하게나옵니다. 송이와 해산물이 가득한 짬뽕 마무리 후식이 나올때쯤은 기분좋은 이야기가 거의 끝나갈 무렵 중요한 자리 점심약속 중식이 땡길때는 여의도 중식당 서울시티클럽 백원이예요. 백원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01 C.C.M.M빌딩 12F 상세보기 결혼 준비로 바쁜 하루 하루를 보내며 힘들어하는 오빠를 위해서 제가 선택한 여의도 맛집 중식당 백원 얼마남지 않은 결혼 준비도 힘내서 하라는 의미에서 회사 근처에 있는 여의도 알아보며 선택했는데 오빠가 만족했으면 하는 바램이 컸어요. 그럼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여의도 맛집 중식당 백원에서 저희가 엄청나게 맛있게 먹은 메뉴 소개할께요. 여의도 백원 중식당 기본 셋팅 사실 저도 처음 온 곳이라 어떻게 나오는지.. 그냥 여의도 맛집 검색을 하며 평도 좋고 음식도 넘 맛있게 드셨다는 애길 듣고 선택한 중식.... 금강산도 식구경이라 하는데 몸보신 할 생각은 안하고 제 사진을 찍었더라구요 처음부터 오빤 이 요리를 보더니 우와 맛있어 보이는데 비싸겠다...... 이때쯤 오빠가 여의도 고층 건물에 있고 이런 메뉴라며 가격이 쾌 비쌀텐데 걱정을 하면서도 맛있다며 그래서 제가 그랬죠 오빠를 위해 열심히 여의도 맛집 알아 봤는데 지금까지는 좋아하니 중식으로 선택하길 잘 한 것 같다고... 오빠는 평소 오징어 요리를 별루 좋아하지 않는데 이날은 식감도 좋고 맛있다며 다 먹는 모습을 보니 제가 더 기쁘고 좋았던거 같아요. 여의도 맛집 중식당 백원에서 맛 본 세번째 메뉴 송이 샥스핀 찜 요리를 가져다 주시는분이 샥스핀 찜 요리입니다 라고 말을 하는 순간 오빠 우와 저때문에 이런 요리도 먹어본다며 앞으로 더 잘한다네요 제대로 오빠 몸 보신 한다며 너무 좋아 해서 이날 백원으로 선택하길 정말 잘 했구나 싶었던 기억이 나요. 맛있는 요리를 먹으면서 오빠가 나중에 부모님들도 한 번 모시고 와서 식사하는것도 좋겠다며 결혼하고 나면 꼭 오자며 약속했어요. 그러고 보니 저희도 중식당에서 상견례를 했네요 백원 중식당 네번째 메뉴 칠리 바다가재 요리 등장 이걸 또 보고 저희 커플은 와 지금까지 나온 모든 요리들을 싹 다 비우며 너무나도 맛있게 먹었는데 이 요리를 보니 더 기대감이 컸어요. 그릇을 완전 다 비웠어요 사진을 보여드리고 싶으나 비유상 패스 그리고 오빠가 선택한 팔진탕면은 국물이 넘 시원했어요. 괜히 여의도 맛집 중식당 백원에 대한 평이 좋은게 다 이유가 있었어요. 나온 요리들을 생각하니 저 개인적으로 가격대비 완전 좋았던 여의도 맛집 백원이 아니였나 싶어요. 저희가 찾은 여의도 맛집 중식당 백원 위치 50m NAVER Corp. 백원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01 C.C.M.M빌딩 12F 상세보기 자주 가는 곳인데 매번 앉자마자 짬뽕 햇엇거든요 근데 오늘은 왠일로 메뉴판을 안들고 가시고 제 테이블 위에 놓여져 있는거에요 그래서 다 찍어왔죵 :) 메뉴가 많아도 전 언제나 짬뽕이랍니당 :) 지난포스팅 바로가기 [여의도맛집] 회식 상견례에 좋은 고급중식당 백원 CCMM빌딩 12층 일전에 한번 소개해드린적 있어요 여의도공원 여의도 순복음 교회 있는 쪽 국민일보 빌딩 건물 12층에 있는... m.blog.naver.com 일전에 한번 소개해드린적 있어요 여의도공원 여의도 순복음 교회 있는 쪽 국민일보 빌딩 건물 12층에 있는 고급 중식당이에요 오늘은 회사 점심 회식이 잇어 여러가지 요리를 맛봣어요 요리를 시키면 명수에 맞게 나눠 줘요 해산물냉채 전가복 제가 개인적으로 넘나 좋아하는 유린기 식사는 워낙 양이 많아 옆에 동료와 나눠달라고 햇어요 나눳는데도 많죠 짬뽕이 2만원정도 잡탕밥이 3만원 정도라는 거 밖에 모르겟네요 회식이나 상견례할때 괜찮을 것 같아요 직원분들도 다들 오래 일하신 분들이라 베테랑이시고 친절하세요 :)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의도 맛집 중식당 백원을 소개하려 합니다. "절의 수행승려가 담장을 넘는다"고 붙여진 여의도 중식당 백원의 불도장은 절에서 채식을 하는 승려조차도 육식을 꾀어낼 수 있을 정도로 온갖 재료를 망라한 최고급요리라 할 수 있습니다. 여의도 맛집 [서울시티클럽]중식당 백원 예약문의 T.02-784-6161 여름을 맞이하여 서울시티클럽 중식당인 백원에서 직장인 회식 보양식을 선보입니다. 여의도 중식당 백원의 총책임자는 대한민국 요리명장이십니다. 중요한 전화를 기다리는 경우 식사를 하면서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풍" (39,000원) 불도장 / 류산슬 / 칠리소스새우 / 유림기 / 소고기 탕수육 / 식사 / 후식 "월"(48,000원) 불도장 / 류산슬 / 해분 게살볶음 / 마늘소스 새우튀김 / 케슈넛 닭 볶음 / 소고기 탕수육 / 꽃빵 / 식사 / 후식 여의도 중식당 중 고급이미지를 추구하는 백원의 테이블 장식입니다. 소스(두반장, 굴소스), 짜사이, 오이피클, 실파절임이 나옵니다. 여의도에 위치한 고급 중식당 답게 반찬이 떨어지면 별도로 이야기 하지 않아도 리필해줍니다. 여의도공원 CCMM 빌딩 12층에 있는 백원이에요 상견례나 중요한 손님 모시고 가야할 일 있음 추천 드려요 짜장 짬뽕이 2만원 정도 였던 것 같아요 맛있고 직원들 서비스 좋아요 룸이면 전망도 좋구요 :) 고추잡채 전가복 짬뽕

    댓글

Designed by Tistory.